본문 바로가기
알면 좋은 것들/꿈해몽

뱀에게 물리는 꿈 해몽 어떤 내용일까?

by 처리공방 2024. 4.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빠와 딸입니다

오늘은 뱀에게 물리는 꿈 해몽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시작전에 꿈 해몽은 해석하는 사람마다 다르게 판단을 합니다.

그러니깐 제가 알려드리는 내용이 정답이 아닐수 있습니다.

그리고 뱀의 종류나 상황이나 색깔에 따라서 내용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다양하게 해석되는 내용들

그래도 결론을 말씀드리면 뱀에게 물리는것은 일단 길몽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그러니깐 재물운이 따르는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반대로 뱀이 나를 감싸고 있으면 이건 흉몽입니다

하는일이 제대로 안풀리고 안좋은 일이 일어날거라는 징조라고 합니다.

또 밤에게 쫒기는 꿈은 생각하지 못한 고통을 느끼게 되는거고 반대로 뱀이 나에게 공격을 해오면 이건 길몽으로 해석을 합니다

반응형

뱀을 잡는꿈은 길몽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는 내용입니다.

만약 잡았다가 놓쳤다면 행운이 들어왔다가 나가는 내용입니다

또 태몽으로 해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건 큰뱀이 나와서 지붕 위를 움직일때 입니다.

또는 흰뱀이나 우아한 뱀이 나왔다면 예쁜딸이 태어나는 태몽입니다

이외에 뱀을 죽이는 꿈은 보통은 흉몽으로 해석이 됩니다.

내가 하는일에 방해가 될 요소들이 등장하게 되는 꿈입니다.

만약 임산부가 꾸게 되었다면 유산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집안에 뱀이 들어오면 귀한 손님이 온다는 뜻이고 반대로 뱀이 집 밖으로 나간다면 복이 밖으로 나가는걸 뜻합니다.

뱀꿈은 다양하게 해석이 되기에 어떻게 해석하냐에 따라서 길몽이 되기도 하고 흉몽이 되기도 합니다.

하지만 언제자 생각해야 할점은 꿈은 어디까지나 꿈일뿐 너무 믿지 않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언제나 좋게 해석하고 좋게 받아들이는게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이만 글을 줄이겠습니다.

오늘은 뱀에게 물리는 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